큰 세 번째 쿼터가 클리퍼스의 위저즈 승리를 이끌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LA 클리퍼스가 워싱턴 위저즈를 제압한 경기 결과입니다. 클리퍼스는 3쿼터 막판 강력한 득점 폭발로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이번 승리를 통해 클리퍼스는 시즌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팀의 주축 선수들이 집중력과 경기력을 유지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이번 경기 결과는 NBA 팬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줄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클리퍼스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fouls_0

클리퍼스, 레너드와 하든의 활약으로 워싱턴 위저즈 꺾어

레너드 31점, 하든 25점으로 승리

카와이 레너드가 31점을 득점하고 제임스 하든이 25점을 추가하며, 클리퍼스가 워싱턴 위저즈를 125-109로 꺾었습니다. 클리퍼스는 전반전 10점 차로 앞서나가다가 3쿼터에 40-19로 크게 앞서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하든의 3점슛으로 리드 확대

하든의 3점슛이 리드를 20점까지 벌렸고, 이후 레너드의 강력한 덩크슛노먼 파월의 득점으로 3쿼터 종료 시 106-79로 크게 앞서나갔습니다.

3점슛 부진에서 벗어나

3점슛 성공률 개선

클리퍼스는 이번 경기에서 3점슛 성공률이 40%를 넘어서며 최근 3경기 동안의 부진에서 벗어났습니다. 8회 올스타 폴 조지가 그로인 통증으로 결장했지만, 레너드와 하든이 팀을 이끌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하든 “우리가 정말 잘할 수 있다”

팀 분위기와 화학적 결합 강조

하든은 “우리가 정말 잘할 수 있다. 팀 화학과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며 팀의 분위기와 화학적 결합을 강조했습니다. 클리퍼스는 이번 7경기 원정 일정 중 3승 1패를 기록하며 1월 12승 3패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쿠즈마의 활약에도 위저즈 패배

쿠즈마 27점 활약

워싱턴 위저즈의 카일 쿠즈마는 전반전 23점을 기록하며 활약했지만, 팀은 결국 패배했습니다. 위저즈는 웨스 언스펠드 주니어 감독 해임 이후 2승 2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